버버리, 연말 스카프와 판초에 이니셜을 새겨주는 모노그래밍 서비스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

기사 등록 2015-12-22 16:1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 버버리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와 사랑의 뜻을 전하기 위한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헤리티지 트렌치 코트, 스코틀랜드에서 만들어진 캐시미어 스카프를 비롯해 베이비 버킷 백, 향수, 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선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캐시미어 스카프는 연말연시에 가장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이 돋보인다.

버버리 캐시미어 스카프는 브랜드의 장인정신이 고스란히 담겨 외부의 환경으로부터 보호 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100여년이 넘도록 버버리는 최상급의 캐시미어를 생산하기 위해 1797년 설립된 스코틀랜드의 하우스에서 장인들에 의해 정교하게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있다.

특히, 모노그래밍 서비스의 일환으로 고객들은 30종류 이상의 컬러의 실로 2가지 종류 폰트 사이즈를 선택해 최대 3글자까지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세상에서 하나 밖에 없는 특별한 선물이 가능하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