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식스, 본격적인 홍보활동 스타트 "TV에서 망고식스 즐긴다"

기사 등록 2011-09-10 12:0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humb_water201108171744350387.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공유가 모델로 활동 중인 웰빙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가 각종 방송에 참여하며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서고 있다.

망고식스는 지난 8월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후속작 '천일의 약속' 제작지원에 나선데 이어 SBS 라디오 '2시 탈출 컬투쇼'에서 진행하는 '드림캠페인-여러분의 소원을 이루어드립니다' 이벤트를 지원해 협찬사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달 11일 방송한 KBS2 '황수경 조우종 조영구의 여유만만'에서는 이파니와 기자 3인방의 촬영 장소로 망고식스 압구정 지점이 카메라를 통해 비춰지기도 했다.

이에 대해 망고식스 강훈 대표는 "압구정 본점의 경우에는 공유, 니콜존이 구성되어 있어 일본, 중국 팬들의 주요 관광 코스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라며 "이 기세를 몰아 도산사거리점을 중심으로 드라마 촬영 장소 제공, 특성화 브랜드 입점 등을 추가해 전략적 성장을 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망고식스 도산사거리점은 오는 26일 방송하는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의 촬영 장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지난 3월 '커피왕' 강훈 대표가 론칭해 화제가 된 망고식스는 홍보모델 공유와 카라 멤버 니콜의 '쿠키식스'로 활발한 스타마케팅(star marketing)을 펼치며 꾸준한 성장을 지속해 왔다.

일반 커피 메뉴에 망고, 타피오카, 키위, 딸기, 수박, 알로에 등 각종 열대과일로 제작한 천연 생과일 주스와 다양한 차(茶)를 더해 음료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세계 3대 명품 커피로 불리는 '하와이안 코나 커피'는 망고식스 최고의 자랑이다.

특히 도산사거리 점에는 하와이안 코나 커피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로스팅존을 마련, 합리적인 가격의 드립커피와 코나 커피 100% 베이스로 추출하는 에스프레소를 준비하고 있어 커피 애호가들이 즐겨 찾는 명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망고식스는 론칭 6개월 만에 압구정, 청담, 도산사거리, 홍대, 건대, 경기도, 부산, 창원 등에 9개 지점을 운영중이며 9월 8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