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지성, '지성잡쌈'으로 야간매점 2관왕 달성

기사 등록 2013-09-20 00:3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배우 지성이 지성만두밥에 이어 지성잡쌈으로 야간매점 메뉴 등록 2관왕에 올랐다.

9월 19일 오후 방송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새 수목드라마 '비밀'의 출연진인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 등이 출연했다.

이날 야간매점에서 황정음은 여자들에게 좋은 음식으로 황차즈케를 소개했으며, 지성은 지성잡쌈을 "어머니가 만들어줬다"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유재석과 박명수는 설에는 지성만두밥, 추석에는 지성잡쌈과 함께 하면 되겠다고 말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 놀라운 모습으로 등장한 배수빈의 송편맛탕은 큰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지만 맛을 본 유재석과 박명수의 심각한 표정에 기대감이 날아가 버려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다희는 우유와 된장의 조합에 면이 들어간 우다된면을 소개했다. 이다희는 팬들과 상의하며 만들었다고 했지만 박명수가 묘한 표정을 드러내 울먹이고 말았다.

이어 유재석 역시 맛을 보자마자 웃음을 참지 못해 이다희를 자시 좌절하게 만들어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날 최종 선택된 지성의 지성쌉밥은 결국 제52호 메뉴로 올라갔다. 지성은 이다희의 팬들에게도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유재석과 박명수의 입맛에도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이다희는 메뉴 등록에 실패해 다음에 다시 도전할 의사를 밝혔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