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032]김옥명, 허 지안웨이에 판정승

기사 등록 2016-07-02 21: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 김옥명이 중국의 허 지안웨이에게 승리했다.

2일 오후 중국 후난성 창사 후난국제전시센터에서 진행된 샤오미 로드FC 032 대회 1부 2경기 밴텀급(-61.5kg) 대결에서 김옥명은 중국의 허 지안웨이에게 심판 전원 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경기가 시작되고 두 사람은 기회를 노렸다. 이후 김옥명의 펀치가 허 지안웨이의 안면을 강타했고, 이후 김옥명은 백 마운트를 장악한 뒤 리어네이키드 초크를 시도했다. 하지만 허 지안웨이가 리어 네이키드 초크를 빠져나와 전세를 역전시켰다.

마운트 상위 포지션을 장악한 허 지안웨이는 김옥명에게 후두부 공격을 시도해 잠시 경기가 중단됐다. 연속적인 후두부 가격으로 허 지안웨이는 경고를 받았다. 1분 뒤 경기가 속개됐지만 허 지안웨이가 김옥명에게 로우블로 반칙을 저질러 다시 경기가 중단됐다.

경기가 재개됐고, 김옥명의 날카로운 펀치가 허 지안웨이의 턱을 스쳤다. 1분여를 남겨놓고 허 지안웨이가 태클을 시도해 마운트 상위 포지션을 장악해 파운딩을 시도했지만 김옥명이 효과적으로 방어했고, 1라운드가 종료됐다.

2라운드가 시작됐고, 두 선수는 서로의 빈틈을 노렸다. 허 지안웨이는 하이킥으로 시도하며 김옥명의 접근을 막다가 곧바로 김옥명의 다리를 잡고 태클을 시도했다. 김옥명은 허 지안웨이의 태클을 방어하며 위기를 벗어났다.

숨을 고르던 두 선수는 1분을 남겨놓고 큰 펀치를 휘두르며 기회를 노렸다. 김옥명은 케이지를 넓게 쓰며 허 지안웨이를 끌어들였다. 허 지안웨이는 큰 펀치와 하이킥을 시도했지만 경기는 끝이났다.

판정 결과 심판 전원 일치로 김옥명이 승리했다.

(사진=로드FC)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