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바이' 팀 "제국의아이들 최고!" 끈끈한 우정 과시

기사 등록 2012-06-25 08:3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stanby_fighting.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임시완이 속한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스탠바이’ 출연진이 똘똘 뭉쳤다.
 
방영 중인 MBC 일일시트콤 ‘스탠바이’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임시완은 지난 6월 2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제국의아이들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스탠바이 식구들이 뭉쳤습니다. 기우형, 쌈디형, 예원이, 소민이, 수현누나, 경표 감사감사! 촬영날 봐요”라는 글과 더불어 스탠바이 출연진과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컴백을 앞둔 제국의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기우, 쌈디, 김예원, 정소민, 김수현, 홍경표 등이 한 자리에 모여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 가운데 서있는 임시완을 응원하는 ‘스탠바이’ 팀의 끈끈한 의리가 인상적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국의아이들 이번에 제대로 대박 나겠네!”“스탠바이 팀 의리 최고! 다들 정말 훈훈해요““나도 같이 응원하고 싶어지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은 오는 7월 3일 서울 여의도 물빛 무대에서 ‘화이팅 프로젝트’ 전국 투어 공연을 총 망라한 대규모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이며, 다음날인 4일 정규 2집 ‘스펙타큘러’로 컴백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