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3' 이선희, '소주 한 잔' 열창..임창정 눈물 보여

기사 등록 2014-08-17 08:2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린기자]가수 임창정이 이선희가 부른 '소주 한 잔'을 듣고 눈물을 보였다.

지난 8월 16일 방송한 JTBC '히든싱어3'에서는 이선희가 모창능력자들과의 대결을 앞두고 '히든싱어' 출연 경험이 있는 임창정, 백지영, 김경호와 함께 합동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희는 "임창정의 '소주 한 잔' 노래'를 좋아한다. 술을 잘 못하는데 텁텁한 남자의 마음을 이해가 된다"며 "그래서 임창정에게는 그 노래가 최고다. 임창정한테도 그런 텁텁한 남자의 잘 묻어난다"고 말했다.

이에 임창정은 이선희에게 '소주 한 잔' 노래를 해달라고 요청, 이선희는 "후렴구는 원조가수만의 영역이다"라고 거절했지만 임창정의 끈질긴 부탁에 노래를 불렀다.

이선희는 특유의 보이스로 '소주 한 잔'을 불렀고 임창정은 이선희의 노래에 눈물을 보였다. 임창정은 "나는 안 울었다. 그냥 눈물이 나왔다"며 감격스러움을 고백했다.

'히든싱어3' 이선희 '소주 한 잔'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히든싱어3 이선희 소주 한 잔, 역시 이선희", "히든싱어3 이선희 소주 한 잔, 소름끼쳤어", "히든싱어3 이선희 소주 한 잔, '히든싱어3' 정말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린기자 leelin022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