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수남, '김학래의 사업경험담' 자신의 블로그에 공개

기사 등록 2012-02-21 16:3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서수남.jpg

[이슈데일리 속보팀]파워 블로거 가수 서수남이 김학래의 인생스토리를 자신의 블로그에 소개했다.

지난 2월 13일 서수남은 자신의 블로그에 개그맨 김학래의 구구절절한 인생스토리 인터뷰를 올려 화제가 됐다. 그는 바쁜 와중에도 다양한 이야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 파워블로거로 활동 중이다.

김학래는 서수남과의 인터뷰에서 "음식업은 재료에서 이익을 남기려면 망하기 마련이다"며 "신선한 재료를 쓰고 서비스의 질을 높이다 보면 당연히 손님은 늘기 마련이다"고 자신의 22년간에 걸친 사업 경험담을 털어놨다.

이어 그는 "차이나린찐 식당은 가게를 방문한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더욱 잘해주기 위해 배달을 하지 않았다"며 "그런데 많은 분들이 '차이나린찐 인절미 탕수육'에 대한 문의를 해서 홈쇼핑 사업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전부터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온 김학래는 '차이나린찐 인절미 탕수육'을 불우 어린이에게 후원하고 있다.

한편 간단한 조리법과 특별한 맛을 특징으로 하는 김학래 임미숙의 '차이나린찐 인절미 탕수육'은 21일 오후 9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판매된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