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가창력 '폭발'+완벽 퍼포먼스..데뷔 성공

기사 등록 2012-11-23 17:4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성규.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김성규가 솔로로 데뷔,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김성규는 11월 23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곡인 ‘60'초를 공개했다.

그는 이날 무대에서 홀로 무대에 섰음에도 불구 전혀 긴장하지 않은 모습으로 기량을 뽐냈다. 특히 파워풀한 가창력과 완벽한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 충분했다는 평이다.

타이틀 곡 ‘60초’는 인피니트의 ‘내꺼하자’, ‘추격자’와 카라의 ‘미스터’, ‘판도라’ 같은 다수의 히트 댄스 곡을 만든 프로듀서 스윗튠의 작품이다. 특히 이곡은 아이돌 그룹에서 솔로로 내딛은 가수들의 첫 발 가운데 가장 대담하고, 음악이라는 평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에일리 손담비 노을 김종국 김성규 현아 B1A4 NS윤지 보이프렌드 C-CLOWN The Seeya 주니엘 FIESTAR D-UNIT 빨간 추리닝 A-JAX 원더보이즈 Led apple SPICA OFFROAD E2RE 백승헌 에이프린스 아리밴드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