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3' 전합 팀, '누구없소' 음원 공개 '관심 집중'

기사 등록 2012-12-22 11:5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위탄3.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 합동무대 미션에서 유일무이한 전원합격의 주인공이 되는 영광을 안은 전합(김보선, 남주희, 안재만, 정영윤, 김대연)팀이 미션 곡 한영애의 ‘누구없소’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12월 21일 오후 방송한 ‘위탄3’ 10회에서는 2차 미션 합동무대가 펼쳐졌다.

실력파 참가자들로 구성된 ‘전합(전원합격)’ 팀은 조합만으로도 심사위원들의 흥분과 기대를 높였다. 이들은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듯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전합’ 팀은 탄탄한 팀워크는 물론 각자의 개성을 살린 파트, 하모니, 스캣, 애드리브, 비트박스까지 일체감 있는 조화 속에서도 자신들만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무대를 펼쳤다. 이에 방송직후 공개된 ‘누구없소’ 음원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네티즌들은 “‘전합’팀 ‘누구없소’ 합동무대 중에 정말 최고. 음원 계속 다시 듣고 있음”, “‘누구없소’ 무대 보는 내내 소름 끼쳤다. 무한 반복 재생해서 들을 듯”, “누구 하나 빠지지 않은 완벽한 조화를 이룬 무대였다. 색다른 ‘누구없소’의 탄생”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위탄3’는 ‘위대한 캠프’ 1, 2차 미션을 통해 실력을 갖춘 24팀이 합격한 가운데 본격적인 멘토 서바이벌 돌입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